
당신은 내가 되고 나는 당신이 될 때
당신은 내가 되고
나는 당신이 될 때
우리 가슴엔 한 그루의 나무가 심어진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물을 주고 햇살이 되어
시리고 아픈 곳을 달래 보자
사랑은 언제나 조용히
그의 그림자가 되어
지키고 서 있는 것이다
사랑은 언제나 외로움의 반대편에 서서
기쁨으로 한 사람을 반기는 것이다
당신은 내가 되고
나는 당신이 되어
이 세상 고운 사랑 하나 되자
부족하다 해서 화내지 말고
욕심내서 서로를 미워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서로를 사랑하며
이 세상 가장 소박하지만 행복한
둘도 없는 한 그루의 나무가 되자
조용히 한세상 사랑하다 지는
맑은 별이 되자.
- 심성보 -
'♧ 문학의 향기 > ♣ 영상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바람은 그대 쪽으로 - 시:기형도 (0) | 2009.07.02 |
|---|---|
| 비가 와서 참 좋아요. / 안 성란 (0) | 2009.07.01 |
| 이별이 가슴아픈 까 - 시:오세영 (0) | 2009.07.01 |
| 내 그리움의 그대여 / 하이네 (0) | 2009.07.01 |
| 너에게 - 시:정호승 (0) | 2009.07.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