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문학의 향기/♣ 영상시

사랑에 빠지고 나면

by kimeunjoo 2009. 7. 24.
 

'♧ 문학의 향기 > ♣ 영상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에 빠지고 나면 - 시:용혜원
거리에서 웃으며 걷는
나의 모습을 보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그대를 만나러 가는 
나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합니다.
홀로 걸으며 웃는
나의모습을 보며
다른 사람들이
기우뚱거려도  좋습니다.
그들은
지금의 나의 마음을
모르고 있기 때문 입니다.
그들도
나  같은 사랑에
빠지고 나면
나처럼 되고 말것 입니다.
양귀비 꽃 / 오세영  (0) 2009.07.25
여름 엽서 - 시:이외수   (0) 2009.07.24
내 곁에 누군가 있다는 것이 - 이해인   (0) 2009.07.24
이별이 가슴 아픈 까닭 / 이해인  (0) 2009.07.24
네가 그리우면 나는 울었다 - 시:고정희  (0) 2009.07.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