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문학의 향기/♣ 영상시

그 사람에게 ...신동엽

by kimeunjoo 2009. 8. 26.
                그 사람에게 ...신동엽 아름다운 하늘 밑 너도야 왔다 가누나 쓸쓸한 세상세월 너도야 왔다 가는구나. 다시는 못 만날지라도 먼 훗날 무덤 속 누어 추억하자 호젓한 산골길서 마주친 그날... 우리 왜 인사도 없이 지나쳤던가 하고...

          '♧ 문학의 향기 > ♣ 영상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 여름의 끝...이성복  (0) 2009.08.28
          놀 - 이외수   (0) 2009.08.26
          차를 마셔요, 우리 - 이해인  (0) 2009.08.25
          끊긴 전화   (0) 2009.08.25
          가을 이야기   (0) 2009.08.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