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지고 나면 ~~~~용 해 원~~~~ 거리에서 웃으며 걷는 나의 모습을 보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그대를 만나러 가는 나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합니다. 홀로 걸으며 웃는 나의모습을 보며 다른 사람들이 기우뚱거려도 좋습니다. 그들은 지금의 나의 마음을 모르고 있기 때문 입니다. 그들도 나 같은 사랑에 빠지고 나면 나처럼 되고 말것 입니다. |
'♧ 문학의 향기 > ♣ 영상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봄비 - 허난설헌 (0) | 2009.07.08 |
|---|---|
| 모순(矛盾) - 한용운 (0) | 2009.07.08 |
| 가슴에서 마음을 떼어 버릴수 있다면 ... 류시화 (0) | 2009.07.08 |
| 마음이 마음에게 - 이해인 (0) | 2009.07.08 |
| 이별이 가슴 아픈 까닭 / 이해인 (0) | 2009.07.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