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이란 처음엔 사랑인지도 모르고 시작하다
천천히 빠지는게 사랑이다
무모하고 조건 없는 행복감에
나도 모르게 시작 된다
사랑은 늘 기다리게 만든다
매마른 대지에 비를 적셔 주길 바라듯
그렇게 사랑은 늘 목마르다
사랑은 설레임과 아픔을 동반한다
설레임 만큼 아프고 아픈 만큼 슬프다
사랑은 그리움의 연속이다
보고 있어도 그립기만 한 것...
사랑은 외롭다
무엇을 하든 함께 하지 못할 때
세상에서 제일 외로운 사람이 된다
사랑은 아름답다
그 어떤 사랑에
어느 누구도 손가락질 할 수 없을 만큼..
사랑은 늘 삼각 관계를 부른다
심각하던 아니던..
삼각으로 인해 질투와 다툼이 온다
사랑은 기쁨보다 슬픔이다
세상에서 가장 귀한 슬픔이다
사랑은 유치함을 동반한다
유치하지 않으면 슬프고 아프기 떄문이다
사랑은 눈물이다
함께 할 때는 나눔으로 없어지지만
홀로 할 때는 배가 된다
사랑은 함께 가꾸어 가야 한다
혼자서는 오래 가지 못한다
서로 노력하고 애쓰지 않으면 사랑은 깨진다
사랑은 괴로움이다
함께 하지 못할 때 볼 수 없을 때의 그 괴로움은
어떤 괴로움과도 비교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랑은 용서다
용서가 될 수 없고 할 수 없을 때
사랑은 자신에게서 떠난다
사랑 그건
기다림이다 기다림의 끝이 끝날 때
사랑은 흡수되어 없어진다
- 옮겨 온 글 -
'♧ ej Photo 1 > ♣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울산바위가 보이는 곳에서 - 2017'01 (0) | 2017.02.03 |
|---|---|
| 설악산 雪景 - 2017'01 (0) | 2017.02.02 |
| 소래포구 겨울풍경 - 2017'01 (0) | 2017.01.29 |
| 소래습지 생태공원 겨울풍경 - 2017'01 (0) | 2017.01.29 |
| 오이도(烏耳島) 겨울풍경 - 2017'01 (0) | 2017.0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