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는게 다 그렇지...
버릴 것은 버려야지
내 것이 아닌 것을 가지고 있으면
무엇하리요
줄게 있으면 줘야지
가지고 있으면 뭣 하겠소
내것도 아닌데
삶도 내것이라 하지마소
잠시 머물다 가는것일뿐인데
묶어둔다고 그냥 있겠오
흐르는 세월 붙잡는다고
아니 가겠소
그저 부질없는 욕심일뿐
삶에 억눌려 허리한번 못펴고
인생계급장 이마에 붙이고
뭐 그리 잘났다고
남의 것 탐 내시요
훤한 대낮이 있으면
까만 밤하늘도 있지 않소
낮과 밤이 바뀐다고
뭐 다른 게 있겠소
살다보면 기쁜일도
슬픈일도 있다만은
잠시 대역 연기하는 것 일뿐
슬픈표정 진다하여
뭐 달라지는 게 있겠소
기쁜표정 짖는다하여
모든게 기쁜 것만은 아니요
내인생 네인생 뭐 별거랍니까
바람처럼 구름처럼
흐르고 불다보면
멈추기도 하지않소
그렇게 사는 겁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 ej Photo 1 > ♣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설악산 雪景 - 2017'01 (0) | 2017.02.02 |
|---|---|
| 미생의다리 일몰 - 2017'01 (0) | 2017.01.29 |
| 소래습지 생태공원 겨울풍경 - 2017'01 (0) | 2017.01.29 |
| 오이도(烏耳島) 겨울풍경 - 2017'01 (0) | 2017.01.29 |
| 선재도 목섬 이런저런 풍경 1 - 2017'01 (0) | 2017.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