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곁에 있어 줄 수 있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서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도 홀로면 고독할 터인데
서로의 눈 맞추어 웃으며
동행하는 이 있으니
참으로 기쁜 일입니다
사랑은 홀로는 할 수가 없고
맛있는 음식도 홀로는 맛없고
멋진 영화도 홀로는 재미없고
아름다운 옷도 보아줄 사람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맙니다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 ej Photo 1 > ♣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 2017'01'18 (0) | 2017.01.20 |
|---|---|
| 철원 고대산 역고드름 - 2017'01'18 (0) | 2017.01.20 |
| 창경궁 춘당지 원앙 겨울나기 - 2017'01 (0) | 2017.01.17 |
| 덕유산 설경 1 - 2017'01 (0) | 2017.01.15 |
| 덕유산 설경 2 - 2017'01 (0) | 2017.0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