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늙지 마라 - 이생진
전철을 공짜로 타는 것도 미안한데
피곤한 젊은이의 자리까지 빼앗아
미안하다
‘너도 늙어봐라’
이건 악담이다
아니다
나만 늙고 말 테니
너는 늙지 마라
늙으면 서러운 게
한두 가지 아니다
너는 늙지 마라
'♧ 문학의 향기 > ♣ 영상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비오는 날엔 / 하영순 (0) | 2010.07.13 |
|---|---|
| 바다 2 /하늘 신 영 (0) | 2010.07.13 |
| <별에 관한 시 모음> 이성선 시인의 '별의 여인숙' 외 (0) | 2010.07.10 |
| <서시 모음> 윤동주 시인의 '서시' 외 (0) | 2010.07.10 |
| <그리움을 노래하는 시 모음> 이수익 시인의 '나에겐 병이 있었노라' 외 (0) | 2010.07.10 |
댓글